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여행/강원도춘천 애견동반펜션best5

by 대찬남 2023. 9. 10.
반응형

춘천에서 닭갈비도 먹고 이곳저곳 둘러보며 여행을 즐기고픈데, 강아지들과 함께라서 항상 숙박걱정이  드셨죠?

저도 그 마음 잘 압니다. 하지만 요즘은 애견인구가 많아져서인지 애견동반 식당, 펜션들 찾기가 전만 큼 어렵지 않아 졌는데요. 기분 좋게 나선여행길 댕댕이들 실컷 뛰어놀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으로 몇 군데 조사해 봤습니다.

행복한 여행되세요.

 

애견동반펜션모음

  • 남이섬 설 리조트
  • 도그 앤 스테이애견펜션
  • 춘천남이섬애견가족전원마을펜션
  • 라일락애견가족펜션
  • 별님달님계곡펜션

남이섬 설 리조트

설리조트사진

 넓은 운동장에서 뛰어놀다 보면 아디들 얼굴에 행복하다는 표정이 보일 때가 있죠? 이곳에서도 그런 표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너무 좋아하네요.

설리조트사진

보통 애견수영장들 사이즈가 큰 곳은 이별로 없는데, 이곳은 수영장이 너무 넓어서 맘에 쏙 들었습니다. 여름한철 지나면 수영할 일은 없겠지만 보고만 있어도 시원스러워서 좋네요.

설리조트사진

룸컨디션은 신축 수준 까진 아니지만 관리가 잘돼서 지내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펜션단지가 넓어서 그런지, 야경이 예쁜데요, 여행은 저녁시간이 제일중요하잖아요? 맛난 음식 드시고 댕댕이들과 저녁산책까지 다녀오셔야죠. 야경 보시면서.

설리조트사진

 

주소/강원 춘천시 남산면 서백길 707-4

010-5120-2900

입실/15:00 퇴실 11:00

요금/79,000원~

태안애견펜션소개

도그 앤 스테이애견펜션

펜션사진

펜션 올라가는 길이 조금 가파른 편이라 조심히 올라가셔야겠네요. 도그 앤 스테이애견펜션은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인 편이라

펜션사진

고즈넉한 느낌으로 휴식하기에 좋은 곳인데요, 펜션부지가 넓고 애견운동장도 커서 애들 뛰어놀기에는 그 만인곳이네요.

더군다나 객실별로, 개별운동장과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만한 곳 찾기는 어려울듯하네요.

펜션사진

외관은 살짝 연식이 있어 보여 실내는 기대를 안 했는데, 놀라울 정도로 실내가 깨끗합니다. 겉보기와 다르다는 말을 이런 때 써야 하나 봐요. 객실마다개별테라스까지 있어서 바비큐도해결되네요.

너무 넓은데 익숙해지면 다른 곳 못 가는데, 걱정입니다.

펜션사진

 

주소/강원 춘천시 남산면 갯골길 10-13

문의/070-4376-6475

입실 15시/퇴실/11시

요금/59,000원부터

대부도애견동반펜션소개

춘천남이섬애견가족전원마을펜션

펜션사진

남이섬애견가족전원마을펜션은 살짝 시설에 대한 불만들이 있기는 한 곳인데요, 넓은 애견운동장과 주변풍경이 대신보상해 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펜션사진

사실 애견동반문화가 발전돼서 그렇지 전에는 강아지입장불가라는 말에 상심했던 기억들 있으시잖아요?

시설보다는 애견운동장과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뭐가 있느냐만 봐지네요. 저는

펜션사진

.

혹시 2가족이 움직이신다면 독채를 추천하는데요, 방 3 화장실 2 개별시설, 옥상사용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니 고려해 보셔도 될듯하네요.

펜션사진

 

주소/강원 춘천시 남산면 서백길 458 1층

문의/010-2977-8897

요금/70,000~ 독채/요금 190,000원~

 

라일락애견가족펜션

펜션사진

애견운동장이 넓어서 좋은데, 잔디로 돼있어서요.

이 부분은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아무래도 진드기걱정을 안 할 수가 없으니 말이죠. 사장님께서 주기적으로 관리하신다고 하니 믿어야겠지만, 선택할 때 신중하실 필요는 있을 듯합니다.

펜션사진

수영장이 애견용, 사람용으로 구분되어 있는 곳인데요, 사용리뷰가 천차만별이라 뭐라고 정확히 짚어드릴 수가 없는 곳이네요. 하지만 넓은 부지사용과 수영장사용만족, 사장님의 친절함에는 다들 이견이 없으시니 방문 시 참고 바랍니다.

펜션사진

어떤 분들은 한 달씩 장기투숙도하신다니 이유가 있겠죠?

펜션사진

 

주소/춘천시남면 한덕리 449-1( 도로명주소 춘천시 남면 한덕발산길 61 )

문의/033-433-2700

입실/15시 퇴실/11시

요금/110,000원~ 독채/140,000원~

춘천호텔/호스텔소개

별님달님계곡펜션

펜션사진

보통의 애견동반펜션들은 애견운동장과 수영장이 포인트인데, 이곳은 자연이 포인트인 곳이네요.

계곡사진

고즈넉한 산장느낌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앞계곡이천연수영장이네요. 시설이 완벽하다고는 못하겠지만 지내는데 불편함은 없고요, 사실 다른 무엇보다도 뷰가다하는 곳이네요. 편한 하고 조용히 쉼을 원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대만족 하실듯합니다

계곡사진

개별테라스를 사용하시는데 테라스바로옆이 계곡이라 물소리 들으며 고기구워드실수 있는 곳이네요,

계곡옆에 평상도 있어 물놀이하다 쉬기도 하는데, 이만한 곳 찾기 어려울듯합니다.

펜션사진

 

주소/강원 춘천시 사북면 화악지암 1길 124

문의/0507-1321-6026

요금/80,000~

 

댕댕이들 멀리가 실 때 멀미 안 하게 조심해 주시고요,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